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277
_10회차
평균만족도
밝은 분위기로 수업을 이끌어가며 비대면 수업임에도 선생님께서 직접 돌아다니면서 학생 한 명 한 명 체크해주었습니다. 그 덕에 모르는 것도 부담없이 질문할 수 있었고 교재뿐만 아니라 기출문제, 모의고사 풀이를 통해 더욱 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은주 선생님의 강의를 들었는데 재밌게 가르쳐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 실기 1급이 독학으로는 어렵다는 말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학원에 등록하고 수업을 받아봤어요. 코로나로 인해 대면수업과 비대면수업이 번갈아가며 진행되었는데, 처음엔 비대면으로 하면 통신문제,소통,피드백 등으로 성취도가 떨어질것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학원에서도 준비를 철저하게 해 주셨고, 강사님도 학생들이 수업을 잘 이해하고 따라하고 있는지 틈틈히 봐주셔서 비대면수업을 하면서 어려움을 느끼지 않고 잘 할 수 있었어요. 강사님이 꼼꼼하게 너무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조금 더 연습해보고 얼른 합격할께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전문성 높으신 것 같고 무엇보다 종강후에도 수업하셨던 내용을 볼 수 있게 잘 정리해 공유 해주셔서 좋아요. 모르던 단축키들도 알려주시고 배운게 많아용 ㅎㅎ 다만 제가 엑셀 완전 초보자라 함수부분은 어려웠습니다ㅠ 완전 초보분들은 1급 수업부터 듣기에는 무리 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열정을 가지고 가르쳐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한은주 교수님께서 진짜 초보자에게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해주셔서 제가 여기까지 온 것 같아요. 한달동안 많은것을 배웠고 저 혼자 엑셀 작업하는데 어려움이 없어졌어요. 국가에서도 지원해줘서 비용부담도 덜 한 만큼 제대로 배우자했는데 너무 좋은 커리큘럼이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모르는문제도 질문하면 잘 봐주셔서 공부하면서 도움이 많이 됐어요!! 추천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듣기 전에 하나도 몰라서 걱정을 많이 했어요. 선생님께서 많이 둘러보고 다독이며 진행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계속 반복해서 합격후기 얼렁 남기고 싶어요.
도움이 됐어요
0
한달동안 선생님의 강의를 들으면서 엑셀과 엑세스에 관한 이해도와 실력 향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엑셀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파트인 함수 부분을 푸는 과정을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시험을 보면서 배운 내용을 까먹지 않게 할 수 있었던 부분도 좋았습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선생님이 학생들이 수업 내용을 놓치지 않고 진도를 잘 따라 갈 수 있도록 꼼꼼하게 확인하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수업을 빼먹지 않고 열심히 들으며 다닐 수 있었던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시간을 꽉 채워서 하시더라구요
도움이 됐어요
0
자격증시험뿐만이 아니라 실무에도 도움되도록 매시간마다 상세하게 가르쳐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내용은 다소 어려웠지만 최대한 쉽게 배울수있게 케어해주셨어요
도움이 됐어요
0
No.1276
_10회차
평균만족도
친절하고 이해하기 쉽게 잘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75
_2회차
평균만족도
다른 강좌보다 짧은 코스였는데, 짧은 시간동안 강사님이 시간 분배를 잘 하셨고, 빠트리는 부분 없이 세세하게 가르쳐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 선생님께서 기초부터 차근차근 짚어주시고 여러 번 여쭤보아도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큰 어려움 없이 수업을 들었습니다~ 꼭 합격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전반적으로 괜찮았고, 모르는 부분에 대해 친절하게 알려주셨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우선 컴활2급을 취득한 상태에서 이 수업을 듣게 된 학생이었는데 강사님이 기초적인 부분부터 상세히 알려주셔서 2급을 취득하지않고 바로 1급을 도전하는 분들도 충분히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처음엔 A반 B반으로 나뉘어서 수업을 확실히 대면수업에 비해 비대면수업은 집중이 잘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중반쯤부터는 합반으로 수업을 하며 원활하게 수업을 진행했던 것 같습니다. 다 좋았지만 내심 아쉬운점은 제가 들었던 회차가 중간중간 공휴일이 많아서 쉬는날들이 많았기 때문에 수업이 잘 이어지지않았던 부분이 아쉽고 총 과정시간이 좀 더 연장되어서 심화문제까지 풀 수 있으면 더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활은 처음이라 이해되지 않던 내용들 뿐이라고 생각했는데 컴활도 이해가 되는 과목이었네요 :) 컴활 실기를 준비하면서 필기친다면 손쉽게 필기 합격할 것 같아요!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본 과정을 통해서 컴퓨터활용 1급 자격증을 취득하는 데 있어 부족한 부분을 잘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엑셀 프로시저 작성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학습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21년도 개정된 파트와 관련해서는 트렌드를 완벽하게 잘 반영하지는 못했던 것 같습니다. 재무함수가 타 함수보다 중요도가 떨어진다고 설명하셨지만 올해 개정시험에서 재무함수를 마주치게 되어 당황한 경험이 있습니다 ㅎㅎ.. 약 3개월의 시간 동안 감사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274
_6회차
평균만족도
엑셀 실기 혼자 할 땐어렵고 막막했는데 선생님도 너무 잘 가르쳐 쉽고 즐겁게 수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친절하게 잘 가르쳐주시고, 실제 시험과 직결되는 부분들 중 책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들까지 상세하게 짚어주신 점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컴퓨터관련 수업인데 컴퓨터 작동 및 점검 수준이하
도움이 됐어요
0
No.1273
_9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학생마다 어디가 부족한지 알려주고 시험을 어떻게 대비해야하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어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초보자 수준에 맞게 수업내용을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설도 정말 깔끔하고 수업분위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이 꼼꼼하게 잘 알려주셔서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저는 엑셀을 써보기는 했는데 써본지 오래되서 처음에 생각했던 것보다 조금 어렵게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선생님께서 설명을 이해하기 쉽게 해주셔서 빠르게 이해해 나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이번 과정을 통해서 엑셀을 활용하는 것을 많이 배웠고 자신감도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이 부분 정말 감사드리고 학원 데스크 선생님들께도 너무 감사드리고 최대한 실기 연습을 많이 해서 자격증을 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아쉽게도 출결체크를 제대로하지못해 결석이 1회 생겼으나, 최선을다해 배움에 임했고 많은 지식을 쌓을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