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강남(본점)
5년 인증 우수
훈련기관 선정









프로젝트기반 프론트엔드 (React,Vue) 웹&앱 SW개발자 양성과정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심화_클라우드 기반 MSA 적용 ERP 시스템 웹서비스 구현 프로젝트
C언어
파이썬(Python)) - 응용SW 엔지니어링
자바(Java)
ChatGPT·Claude를 활용한 AI 웹 퍼블리싱 입문: HTML/CSS 실전 기초
공공데이터를 이용하는 서울시 교통량 예측 시스템 개발
내 데이터로 완성하는 AI 서비스 개발
[UIUX] 풀스택(프론트&백앤드)을 위한 자바스크립트 (바닐라.JS/Javascript)
ChatGPT를 활용한 콘텐츠 생성 플랫폼 개발: Spring Boot 실무 가이드
Open API를 활용한 인터렉티브 웹 어플리케이션 개발 with Vanilla Javascript
[UIUX] 풀스택(프론트엔드&백엔드]리액트(React JS) 자바스크립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 Worker] AI기반 디지털 광고영상 & 숏폼 마케팅 프로젝트
[AI Worker] AI기반 멀티모달 출판편집디자인 콘텐츠 기획 및 인터랙티브 디지털 퍼블리싱
AI활용 트렌디한 공간마법사(건축설계&VR 실내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AI기반 실무형 3D 영상크리에이터 양성 (방송영상콘텐츠,모션그래픽,영상편집디자인)
[기업연계] AI활용 건축설계·BIM 모델링 프로젝트 실무
(디지털디자인) 생성형 AI 시대! 기업에서 원하는 UI/UX 프론트엔드 실무개발자(디자인&퍼블리싱)
AI+VR활용 건축설계&인테리어디자인(블렌더활용)
프레임워크 & AI 활용 자바 기반 풀스택 멀티플랫폼 웹서비스 개발과정
No.1407
_5회차
평균만족도
선생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모르는것도 잘 알려주셔서 좋은 수업이 된것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업도 내용도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2주 과정이나 기초를 튼튼하게 쌓기에 충분히 좋았습니다. 다만, 실제 시험과 비교한다면 스스로 기출을 더 많이 풀어봐야할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기출문제 3개정도만 푸는건지 몰랐는데 기본지식이 많지않아서 이과정만으로는 취득하기 어려울것같아요 1급공부하시던분들이 혼자 도저히 못하겠을때 들으면 괜찮을것같아요
도움이 됐어요
0
No.1406
_3회차
평균만족도
강사님이 계속되는 컨디션 난조에도 친절하게, 성실히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께서 꼼꼼하게 잘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05
_11회차
평균만족도
꼼꼼하게 알려주실려고 해서 많이 배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잘 가르쳐주십니다 , 숙제도 내주시도 채점 후 질문하는시간도 주시고 설명도 잘 해주십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시작전 학생들의 수준을 파악하여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엑셀에대해 걱정이 많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너무너무 쉽게 열심히 강의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속성과정인 4주과정 일주일에 한번 수업이라서 장단점이 분명했습니다. 장점은 일주일에 한 번씩 몰아서 하기 때문에 연습할 시간이 충분했고 단점은 한 번에 6시간씩 수업을 해서 집중하기가 어려웠다. 오랜시간 집중이 가능한 사람이 듣는다면 충분히 좋은 수업이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04
_3회차
평균만족도
수업 후 녹화된 강의영상과 필기한 내용들을 보내주셔서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실기와 필기를 같이 진행하면서 자격증 대비를 하기에 좋은 수업이라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의 마지막날에 해주신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당일 수업에서 배운 내용들 녹화해서 보내주시고 엑셀 함수 보내주셔서 공부하기 넘 좋았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단순히 컴활 1급 자격증 과정만 수료하는게 아니라, 강사님께서 수업중간마다 실무에서 사용하는 방식도 같이 가르쳐주셔서 자격증을 따고 난 뒤에도 어떤식으로 배운것을 활용해야 할지 잘 알것 같습니다. 좋은 수업 덕분에 1달만에 실기시험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엑셀은 기초지식만 엑세스에 대해선 하나도 몰랐던 저에게는 30일 동안 배운게 많았던 것 같아요. 수업외에도 이력서나 자소서에 신경써주시는것도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엑셀이랑 엑세스를 자격증 취득위주로 하긴 하지만 중간중간 그 외에 정말 기업에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알려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좋은 정보 많이 얻고 가는 것 같아 매우 좋아요! 항상 신경써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필요한 자격증이라 수강 신천을 하게 되었고비대면 수업을 많이 하다보니 중 후반에는 수업이 좀 빨라져서 아쉬웠어요... 강사님이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다만 수업 내내 실수가 많아서 좀 헷갈렸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열정적으로 수업해주셔서 좋았어요
도움이 됐어요
0
선생님이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했지만 매 시간마다 틀리시는 모습을 보면서 수업의 맥의 끊긴적이 한두번이 아니였습니다. 개선 되야할 사항이라 생각해 솔직히 적습니다 또한 1급 자격증을 취득하기엔 이강좌만 한달듣고는 힘든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도움이 됐어요
0
혼자서 해보려고 했는데 필기한번 보고 역시 수업을 들어야될거 같아서 신청했습니다. 타지역에 살아서 비대면수업이 가능한 이 학원에 등록했고 수업의 질이나 강사님 강의 등 만족했습니다. 다만 수업을 들어도 역시 어렵더라고요 ㅎㅎ 일단 받은 교재와 동영상강의를 다시 보면서 준비해야할것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진도에 따라 충분한 설명과 연습을 통해 내용을 익힐 수 있었습니다. 질문도 잘 받아주시고 대면, 비대면 관계 없이 소통이 잘 이루어졌습니다.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코로나로 인해 비대면 수업을 했지만 실기,필기하면서 꼼꼼히 알려주시고 수업 중간중간 회사실무적인 부분들도 배울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동안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준비도 많이 하시고 좋은 강의였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분께서 여러번 설명해주시고 비대면인데도 불구하고 매끄럽게 진행해주셔서 듣기 편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No.1403
_3회차
평균만족도
컴퓨터 활용 능력이 기본적인 수준이었던 제가 전산세무회계 과정을 처음 접하게 되었는데 강사님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알려주신 덕분에 어렵지 않게 끝까지 잘 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생소한 내용을 배우는 데 차근차근 설명해 주셔서 잘 배울 수 있었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
수강하기 전에 전공자도 아니였고 용어조차 1도 몰랐었었기 때문에 많이 걱정 했었는데 강두환 선생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반복적으로 설명해주셔서 생각보다 수월하게 수업들을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
도움이 됐어요
0
강사님 이 분야에 대해서 경력이 많은 분이셔서 수업 들으시면 도움 될 거예요.
도움이 됐어요
0
같은 내용을 계속 반복해 알려주셔서 더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도움이 됐어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