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업을 정말 열정적으로 잘해주셔서 귀에 쏙쏙 들어온 것 같습니다. 일하고 와서 맨날 피곤해서 수업 귀에 잘 안 들어 올 법도 한데
잘 이끌어주시고 다시 한번 더 알려주시고 해서 습득을 했던 것 같습니다.
수업하고 나서 다른 지인한테도 나 이 강사님께 배운다고 하니까 그 강사님 잘 가르키기로 소문났다고 부럽다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제가 직접 2달동안 들어보니 정말 그렇습니다. 이 교육 들으러 오시는 분들 김지나강사님 적극 추천드립니다. 나가서도 안부연락 한번씩 드릴 것 같네요.. 제가 제일 속을 썩였던 거 같아서 죄송합니다. 2달동안 너무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
열심히 출석만 잘하면 우리 김지나 선생님께서 자세한 설명과 반복 학습으로 다 떠 먹여 주십니다!!
저는 컴퓨터의 '컴'자도 모르는 사람이였는데, 너무 재밌게 GTQ자격증 취득과정 수업 듣고 자격증도 취득하고
뿌듯하게 자격증 취득과정 마치고 수료하고 졸업하네요 :) 강추!!!
다른 선생님 수업은 안 들어 봐서 잘 모르겠지만, 최고의 수업이였습니다. 또 다른 과정 개설되면 듣고 싶네요.
그리고 그린컴퓨터아트학원 대구점에는 서정진취업실장님이 계시는데, 저는 취업이 처음이라
'자소서/이력서'작성법 하나부터 열까지 너무 막막했는데, 접근법을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작성하는데 많은 어려움을 덜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은 2개월 조금 넘는 과정인데 6개월 관리라니요!!! 말도안돼!!
개별 상담 이후 실장님이 매 번 카톡으로 맞춤형 채용공고가 올라오면 매번 연락 주셔서 너무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
김지나 강사님, 서정진 실장님 덕분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전현*
수업 내용이 아주 자세하고 알기 쉽게, 처음 배우는 사람도 배우기 쉽게 진행되어요.
저는 전공 수업으로 ai, psd 프로그램을 사용해보긴 했지만 일정 용도로만 사용했기 때문에 모르는 툴이 많았는데 수업 수강한 후로 상세페이지, 포스터 제작, 목업 작업, 리플렛 제작 등등 편집 디자인과 관련해서 다양한 것을 배울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자격증 취득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수업 수강 첫날 GTQ자격증에 관해 아주 자세히 설명도 해주시고, 고사장 관련, 시험 관련 팁들을 아주 자세히 알려주셨어요.
시험 접수도 상세히 알아 봐주시고 모의 시험도 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취업 상담도 지속적으로 해주시고, 제가 어떤 직종(상세한 회사 분류)에 더 맞을 지 진지하게 함께 고민해주셨어요
제가 스스로 마감 기한 정해 놓고 관리하는 것이 힘든 성격인데 포트폴리오 준비나 자소서 작성하는 것도 함께 도와주셔서 더 열심히 할 수 있게끔 코칭해주셨습니다!!
학원 상담 봐주시는 선생님도 친절하셔서 어떤 수업이 제게 맞을 지 같이 고민해주셨어요!!
1)선생님들, 직원분들 전부 친절하시다
2)수업 내용을 알아듣기 쉽게 친절히 설명해주신다
3)수업 내용을 정리해서 공유해주신다
4)시험 준비를 꼼꼼하게 같이 도와주신다
5)시험 뿐만 아니라 실무 관련한 작업도 할 수 있으며 실무 때 필요한 지식도 같이 알려주신다
-
너무 유익하고 즐거운 수업이었습니다 !!
어렵거나 헷갈리는 부분 있을 때 늘 먼저 오셔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도움되는 자료도 많이 보내주시고 덕분에 자격증 시험 걱정을 덜 수 있었습니다~!~!
-
아무것도 모르고 들어와서 너무나도 많은걸 배우고, 현직에서도 이제는 쓸 수 있겠습니다.
저녁 시간임에도 늘 열정적으로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
디자인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부담 없이 배울 수 있도록 선생님께서 항상 친절하고 쉽게 설명해 주셔서 정말 좋았습니다. 실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강의와 꼼꼼한 피드백 덕분에 실력이 빠르게 늘었고, 처음엔 포트폴리오 준비할 때 멘붕이 오기도 했지만 선생님의 든든한 지원 덕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학생 한 명 한 명을 세심하게 신경 써 주신다는 게 느껴졌고, 응원과 관심 덕분에 많은 것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 학생 수준에 맞춰 과제를 내 주시기 때문에 디자인을 처음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리고, 실력이 어느 정도 있는 분들에게도 좋은 강의라고 생각합니다. 노미애 선생님과 최지영 선생님께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